피해자 / 사내 대응
#사내조치 #사내대응 #사내규정 #직장내성희롱 #구제조치 #상담접수 #상담 #신고 #확인사항 #사내온라인신고센터 #이메일 #게시판 #CEO핫라인 #사내담당자 #면담 #사내양식 #접수신청서 #고충처리제도 #처리절차 #근무장소변경 #유급휴가 #피해자보호 #행위자사과 #징계 #징계내용요구 #성희롱예방교육 #재발방지대책명문화 #대리인신청 #사업주의무
자세히보기피해자 / 사내 대응
#사내조치 #사내대응 #사내규정 #직장내성희롱 #담당자확인 #고충처리제도 #처리절차 #고충처리담당자 #성희롱담당자 #성희롱고충상담원 #명예고용평등감독관 #상급자 #임원 #인사담당자 #사업주 #고용평등상담실 #행동규범 #가이드 #규율
자세히보기피해자 / 대응 준비
#대응 준비 #목표 설정 #대응 방법 #선택 #기준 #직장 내 성희롱 #피해 대응 #당사자 해결 #개인적 해결 #사과 요구 #손해배상 #합의서 #사내 대응 #고충처리절차 #취업규칙 #조치 요구 #고충상담원 #고충처리기구 #인사 #인사담당자 #남녀고용평등법 #구제 요청 #장소 변경 #유급 휴가 #비밀 유지 #노동조합 #직원협의회 #행정적 #구제절차 #비사법적 #사법적 #고용노동부 #진정 #사업주 #지방고용노동청 #노동위원회 #불리한 처우 #불이익 조치
자세히보기피해자 / 대응 준비
#사내 조치 #후속 조치 #재발 방지 #추가 피해 방지 #조직문화개선 #2차 피해 #모니터링 #예방교육 #일상회복 #근무환경 #실태조사 #고충처리제도 #고충처리담당자 #행동규범 #가이드 #규율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내 조치 #후속 조치 #재발 방지 #추가 피해 방지 #조직문화개선 #2차 피해 #모니터링 #예방교육 #일상회복 #근무환경 #실태조사 #고충처리제도 #고충처리담당자 #행동규범 #가이드 #규율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공식 절차 #체크사항 #준비사항 #유의사항 #상담 #합의 #법적 원칙 #우려점 해소 #분리 배치 #행위자 사과 #증거 부족 #피해자 #의사 확인 #상담원 #고충상담원 #고충처리 #고충처리담당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예방 조치
#고충처리담당자 #고충처리상담원 #고충상담원 #교육 #관련법 #근로자참여및협력증진에관한법률 #양성평등기본법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남녀고용평등법 #고평법 #30인미만 #30인 #고충처리절차 #고충처리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예방 조치
#예방 조치 #고충상담원 #역할 #지정 #직장 내 성희롱 #예방지침 #성희롱 예방 #사건 처리 #재발 방지 #총괄부서 #담당부서 #담당자 #단계별 #조사 담당자 #감사 담당자 #심의위원회 #인사부서 #기구 구성 #업무 분장 #고충처리위원 #인사담당자 #노동조합 #고충 해소 #일상 회복 #피해자 상담 #근무 환경 #성인지감수성 #전문성 #고충상담원 교육 #고충처리담당자 교육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