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내 조치 #피해자 보호 #행위자 제재 #일상회복 #분리조치 #피해자 지원 #징계 조치 #징계양정 #인사조치 #행위자 교육 #2차 피해 금지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예방 조치
#예방 조치 #예방 지침 #마련 방법 #사업장 #소규모 사업장 #30인 미만 #직장 내 성희롱 #성희롱 예방 #성희롱 금지 #조직문화 #지침 내용 #필수 내용 #여성가족부 #표준안 #고용노동부 #가이드라인 #위드유센터 #서울직장성희롱성폭력예방센터 #조직문화개선 컨설팅 #컨설팅 #무료 #조직 특성 #지침 제안 #근로 환경 #컨설팅 신청
자세히보기사업주 / 사업주 의무
#성희롱 #불리한 처우 #금지 #사업주 의무 #의무사항 #2차피해 #관련법 #남녀고용평등법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고평법 #조치 #피해자 보호 #불이익 #불리한 조치 #부당해고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