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공식 절차 #체크사항 #준비사항 #유의사항 #상담 #합의 #법적 원칙 #우려점 해소 #분리 배치 #행위자 사과 #증거 부족 #피해자 #의사 확인 #상담원 #고충상담원 #고충처리 #고충처리담당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인지 #초기 대처 #유의사항 #인지 경위 #상담 신청 #신고 #고충상담창구 #조사 신청 #조사 요구 #사건 접수 #제3자 #사업주 #사업장 #조사 의무 #조사 개시 #면담 #비밀 유지 #고충 청취 #처리 절차 #안내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