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조사 #준비사항 #조사 의무 #사실관계 파악 #심의 원칙 #피해자 보호 #의사 청취 #피해자 상담 #증거 확보 #내부조사 #조사위원회 #심의위원회 #외부전문가 #사건처리지원사업 #전문가 지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인지 #초기 대처 #유의사항 #인지 경위 #상담 신청 #신고 #고충상담창구 #조사 신청 #조사 요구 #사건 접수 #제3자 #사업주 #사업장 #조사 의무 #조사 개시 #면담 #비밀 유지 #고충 청취 #처리 절차 #안내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