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조사 #준비사항 #조사 의무 #사실관계 파악 #심의 원칙 #피해자 보호 #의사 청취 #피해자 상담 #증거 확보 #내부조사 #조사위원회 #심의위원회 #외부전문가 #사건처리지원사업 #전문가 지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인지 #초기 대처 #유의사항 #인지 경위 #상담 신청 #신고 #고충상담창구 #조사 신청 #조사 요구 #사건 접수 #제3자 #사업주 #사업장 #조사 의무 #조사 개시 #면담 #비밀 유지 #고충 청취 #처리 절차 #안내
자세히보기사업주 / 사업주 의무
#성희롱 #과태료 #사업주 의무 #의무사항 #현행법 #관련법 #성희롱 #예방 #조치 #직장 내 성희롱 #사업주 의무 #근로자 #노동자 #예방교육 #자료게시 #성희롱조사 #불리한처우 #비밀누설 #불이익 #고객성희롱 #피해자보호 #가해자조치 #남녀고용평등법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고평법 #비정규직 #파견
자세히보기사업주 / 사업주 의무
#성희롱 #대응 #사업주 의무 #의무사항 #관련법 #남녀고용평등법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고평법 #과태료 #조치 #징계 #피해자 보호 #행위자 #조사 #근무 장소 변경 #배치전환 #유급휴가 #성적굴욕감 #성적혐오감 #비밀유지 #고객 #불리한 처우 #불리한 조치 #불이익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