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위드유 서울직장성희롱성폭력예방센터

검색 열기

x검색 닫기

내게 맞는 정보 찾기

  • 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
    3. 처리 절차 : ⑴ 사건 인지 - 고충 상담 신청과 진행

    #사건 처리 #사건 인지 #고충 상담 #상담 #신고 #방법 #창구 #고충상담창구 #고충상담원 #고충상담원 교육 #고충상담교육 #인사부 #사업주 #피해자 상담 #일상 회복 #상담 내용 #고충 해소 #가이드 #피해자 지원 #피해자 보호 #유급휴가 #분리 조치

    자세히보기
  • 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
    3. 처리 절차 : ⑴ 사건 인지 - 초기 대처 및 유의사항

    #사건 처리 #사건 인지 #초기 대처 #유의사항 #인지 경위 #상담 신청 #신고 #고충상담창구 #조사 신청 #조사 요구 #사건 접수 #제3자 #사업주 #사업장 #조사 의무 #조사 개시 #면담 #비밀 유지 #고충 청취 #처리 절차 #안내

    자세히보기
  • 사업주, 피해자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
    3. 처리 절차 : 사내 사건처리절차도

    #사업장 #사건처리절차 #절차도 #고충 접수 #고충상담창구 #초기 대처 #피해자 상담 #응급 보호 조치 #고충 파악 #고충 상담 #피해자 조치 #합의 #사실관계 #조사 #심의 #행위자 징계 #행위자 조치 #피해자 보호 #2차 피해 #추가피해 #재발방지 #후속 조치 #조직문화개선

    자세히보기
  • 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예방 조치

    2. 예방 조치 : 고충상담창구 마련 방법

    #예방 조치 #고충상담창구 #운영 방법 #고충상담 #공공기관 #성희롱 #고충 접수 #고충상담원 #핫라인 #신고 센터 #온라인 #홍보 #신입사원 #입사 #교육

    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