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해자 / 사내 대응
#사내조치 #사내대응 #사내규정 #직장내성희롱 #구제조치 #상담접수 #상담 #신고 #확인사항 #사내온라인신고센터 #이메일 #게시판 #CEO핫라인 #사내담당자 #면담 #사내양식 #접수신청서 #고충처리제도 #처리절차 #근무장소변경 #유급휴가 #피해자보호 #행위자사과 #징계 #징계내용요구 #성희롱예방교육 #재발방지대책명문화 #대리인신청 #사업주의무
자세히보기피해자 / 대응 준비
#대응 준비 #보호 조치 #피해 예방 #2차 피해 #추가 피해 #직장 내 성희롱 #일상 회복 #피해 회복 #근무 조건 #근무 환경 #피해자 보호 #분리 배치 #근무장소 변경 #유급휴가 #불이익 조치 #불리한 처우 #인사조치 #배치 전환 #심리 치료 #상담 지원 #치료 지원 #비용 청구 #남녀고용평등법
자세히보기피해자 / 대응 준비
#대응 준비 #피해 경험 #피해자 #돌봄 #심리 #치유 #회복 #심리 상담 #병원 진료 #증거자료 #민사소송 #손해배상 #직장 내 성희롱 #내담자 #감정 #수면 장애 #두통 #체중 감소 #폭식 #근로의욕 #자신감 저하 #대인 기피 #상담기관 #피해지원기관 #피해지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조사 #준비사항 #조사 의무 #사실관계 파악 #심의 원칙 #피해자 보호 #의사 청취 #피해자 상담 #증거 확보 #내부조사 #조사위원회 #심의위원회 #외부전문가 #사건처리지원사업 #전문가 지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공식 절차 #체크사항 #준비사항 #유의사항 #상담 #합의 #법적 원칙 #우려점 해소 #분리 배치 #행위자 사과 #증거 부족 #피해자 #의사 확인 #상담원 #고충상담원 #고충처리 #고충처리담당자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건 처리 #사건 인지 #고충 상담 #상담 #신고 #방법 #창구 #고충상담창구 #고충상담원 #고충상담원 교육 #고충상담교육 #인사부 #사업주 #피해자 상담 #일상 회복 #상담 내용 #고충 해소 #가이드 #피해자 지원 #피해자 보호 #유급휴가 #분리 조치
자세히보기사업주, 피해자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업장 #사건처리절차 #절차도 #고충 접수 #고충상담창구 #초기 대처 #피해자 상담 #응급 보호 조치 #고충 파악 #고충 상담 #피해자 조치 #합의 #사실관계 #조사 #심의 #행위자 징계 #행위자 조치 #피해자 보호 #2차 피해 #추가피해 #재발방지 #후속 조치 #조직문화개선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예방 조치
#예방 조치 #고충상담원 #역할 #지정 #직장 내 성희롱 #예방지침 #성희롱 예방 #사건 처리 #재발 방지 #총괄부서 #담당부서 #담당자 #단계별 #조사 담당자 #감사 담당자 #심의위원회 #인사부서 #기구 구성 #업무 분장 #고충처리위원 #인사담당자 #노동조합 #고충 해소 #일상 회복 #피해자 상담 #근무 환경 #성인지감수성 #전문성 #고충상담원 교육 #고충처리담당자 교육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