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해자 / 대응 준비
#사내 조치 #후속 조치 #재발 방지 #추가 피해 방지 #조직문화개선 #2차 피해 #모니터링 #예방교육 #일상회복 #근무환경 #실태조사 #고충처리제도 #고충처리담당자 #행동규범 #가이드 #규율
자세히보기사업주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내 조치 #후속 조치 #재발 방지 #추가 피해 방지 #조직문화개선 #2차 피해 #모니터링 #예방교육 #일상회복 #근무환경 #실태조사 #고충처리제도 #고충처리담당자 #행동규범 #가이드 #규율
자세히보기사업주, 피해자, 고충처리담당자 / 처리 절차
#사업장 #사건처리절차 #절차도 #고충 접수 #고충상담창구 #초기 대처 #피해자 상담 #응급 보호 조치 #고충 파악 #고충 상담 #피해자 조치 #합의 #사실관계 #조사 #심의 #행위자 징계 #행위자 조치 #피해자 보호 #2차 피해 #추가피해 #재발방지 #후속 조치 #조직문화개선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