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희롱 사례별 Q&A 주제별 보기 (활성화) 키워드별 보기 전체 (활성화) 판단기준 조직문화 사내예방 사내대응 처리절차 구제절차 피해지원 #성희롱 #신고 #판단기준 #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#손님 #사업주 의무 검색어 검색 구제절차 Q. 일하는 곳에서 손님이 계속 “만나자”, “연락처를 달라”고 해서 곤란합니다. 사장님은 손님이니 “좋게, 좋게” 알아서 하라고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#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#손님 #사업주 의무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남녀고용평등법 #고평법 자세히보기
성희롱 사례별 Q&A 주제별 보기 (활성화) 키워드별 보기 전체 (활성화) 판단기준 조직문화 사내예방 사내대응 처리절차 구제절차 피해지원 #성희롱 #신고 #판단기준 #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#손님 #사업주 의무 검색어 검색 구제절차 Q. 일하는 곳에서 손님이 계속 “만나자”, “연락처를 달라”고 해서 곤란합니다. 사장님은 손님이니 “좋게, 좋게” 알아서 하라고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#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#손님 #사업주 의무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남녀고용평등법 #고평법 자세히보기
주제별 보기 (활성화) 키워드별 보기 전체 (활성화) 판단기준 조직문화 사내예방 사내대응 처리절차 구제절차 피해지원 #성희롱 #신고 #판단기준 #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#손님 #사업주 의무 검색어 검색 구제절차 Q. 일하는 곳에서 손님이 계속 “만나자”, “연락처를 달라”고 해서 곤란합니다. 사장님은 손님이니 “좋게, 좋게” 알아서 하라고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#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#손님 #사업주 의무 #남녀고용평등과일·가정양립지원에관한법률 #남녀고용평등법 #고평법 자세히보기